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26. 2024

눈물의 여왕 김수현 회당 출연료가 8억이라고..?

눈물의 여왕 김수현 회당 출연료가 8억이라고..? [ 김수현 SNS ]


배우 김수현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그의 회당 출연료를 둘러싼 논란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김수현이 이 드라마에서 회당 8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보도했지만, 제작사 측은 이를 즉각 부인했다.


'눈물의 여왕'은 결혼 3년 차 재벌가 부부의 위기와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김수현의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그의 상대역인 김지원과의 호흡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방영 6회 만에 시청률 14.1%를 기록, 인기몰이 중이다.


하지만 이런 가운데 제기된 김수현의 출연료 논란은 파장이 적지 않다. 이 드라마의 총 제작비가 약 400억 원인 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만약 김수현이 회당 8억 원을 받는다면 제작비의 3분의 1 이상이 그의 출연료로 지급되는 셈이기 때문이다.


[ 김수현 SNS ]



최근 드라마 제작 편수 감소와 주연 배우들의 높은 출연료가 업계의 고민으로 대두된 상황에서, 김수현의 이번 보도는 부정적 여론을 야기할 수밖에 없어 보인다. 설상가상으로 그는 최근 김새론과의 스캔들로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다만 제작사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눈물의 여왕'의 흥행에도 이 논란이 악영향을 끼치지 않기를 기대해 본다. 앞으로도 김수현과 김지원의 명품 연기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제작사의 입장 표명이 있기를 기다려본다.







매거진의 이전글 티아라 출신 아름, 해킹 당했다 고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