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02
명
닫기
팔로워
902
명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jjqq
jjqq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겨울
겨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지복희
지복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빛소정
작은 연못 작가 소정입니다. 간결하고 우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매일 읽고 사색하며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긍정양티
교사이자 아빠인 저자는 교실과 가정, 두 공간에서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합니다. 솔직한 고민과 깨달음을 담아, 같은 길을 걷는 부모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소희
생각을 꺼내어 적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조현진
조현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수한무
집짓고 주택살이 7년차. 고2 아들 키우는 주부, 프리랜서 이러닝교수설계자, 글쓰는 사람. "공감과 댓글 소중히 받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Hebrews
Archibal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gvhyeon
안녕하세요
팔로우
EarnestYoung 어니스트영
직장인과 엄마라는 본진에 최선을 다하지만 틈틈이 새로운 것을 탐구하며 날마다 충만하게 살려 몸부림친다. 수학과 경영학을 공부하였고 자동차 영업 마케팅 서비스를 21년째 진행중!
팔로우
박호선
박호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허두빈
두빈두빈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