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호 Apr 16. 2018

마음이 이어져 있는 사람

내 인생엔 소중한 사람이

단 몇 명 있다.

지랄맞고 예민하고 변덕스러운 성격때문에

사람을 마음에 쉽게 들이지 않아서

그 단 몇 명만이 내게 무척 소중하다.

그런 친구가 남자로 인해 상처를 받았다.



그것을 전해듣는 동안 내가 그런 일을

똑같이 당한 것처럼 내가 그 장소에 있던 것처럼

가슴이 아프고 슬펐다.


내가 겪은 일이 아닌데도

마음에 멍이 든 것처럼

아프고 먹먹함이 가시지 않는 기분이 들었다.


그 정도로 소중한 친구구나

마음이 이어져있구나싶다.


그 사람의 아픔을 같이 느끼고

행복도 함께 느끼는 그런 관계라서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더 소중히 대해주고

시간도 공도 많이 들여서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단 마음 뿐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