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미비 Feb 02. 2024

까다로운 내가 선택한 모던하우스 주방 추천템

모던하우스 주방용품 8가지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따뜻하고 즐거운 살림을 꿈꾸는 '마미비'에요~


여러분은 모던하우스 자주 가시나요?

저는 집 근처에 모던하우스가 있어서 다이소, 이케아만큼 자주 가고 있어요.

물건 하나 구매하는데도 매우 신중하고 까다로운 저는 모던하우스를 그렇게 자주 가면서도 주방용품을 쉽사리 구매하지 않아요.

(그래서 친정엄마가 저와 쇼핑하는 것을 꺼려한다는...)

일주일에 1번 이상 모던하우스를 방문하면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 선택한 제가 애정하는 모던하우스 주방용품 8가지(내돈내산)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다이소, 이케아 보다 더 좋은
모던하우스 주방 추천템 8가지


1. 뉴프레쉬락 신선 트레이용기 3000ml


계속 대파 보관용 밀폐용기를 찾고 있었는데, 다이소, 이케아에서는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용량, 길이, 밀폐까지.. 딱 마음에 드는 걸 모던하우스에서 발견했어요~

이렇게 분리형 트레이가 있어 식재료를 더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세척기 사용도 다 가능하고, 특히 BPA FREE 제품이라 더 안심돼요.

또 용기가 길어서 냉장고 뒤 안 쓰는 공간까지 알뜰하게 활용 가능해 만족스러워요.



2. 뉴강력 밀폐 스텐락 직사각 3칸 나눔 700ml


반찬들이 애매하게 남아있을 때, 한꺼번에 보관하는 밀폐용기가 있었음 했어요.

스테인리스 용기로 3가지 반찬을 한꺼번에 담을 수 있는 밀폐용기예요.

이렇게 냄새 강하지 않은 반찬끼리 모아두면 딱!

보통 밀폐용기 고무패킹 빼려면 이쑤시개 같은 도구가 필요하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그냥 쉽게 손으로 잡아당겨 고무패킹을 뺄 수 있어요.

밀폐력 너무 좋고 세척도 편해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답니다.

설거짓거리도 줄고 냉장고 여유공간도 생겨 좋네요~



3. 씻어서 계속 쓰는 실리콘 지퍼백 2000ml, 1500ml


모던하우스몰에서 세일하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실리콘 지퍼백을 알고부터는 한 번 써봐야지 하고 있던 찰나였어요.

제일 큰 2000ml 지퍼백은 알배추 1개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여유 있어요.

지퍼를 잠그고 플라스틱 밀대를 밀어주면 밀폐 끝!

바닥이 평평해 세워서 보관할 수 있고, 이 제품도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소독 다 가능해요.

저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육수를 미리 만들어서 얼려두고 있어요.

그래야 요리시간을 줄일 수 있거든요.

야채, 과일, 육수 보관까지 실리콘 지퍼백을 사용하니 이전보다 비닐 지퍼백 사용이 줄었어요.

그리고 눈금도 있어 액체류 보관할 때도 편하네요~

생각보다 밀폐력이 좋아 이렇게 뒤집어도 내용물이 흐르지 않아요.

(사실 저... 뒤집으면서도 흐르면 어쩌나 조마조마했거든요~)

또 접으면 부피가 많이 줄어드니 보관하기도 좋아요.

사고 나서 계속 만족스러운 주방용품이에요!



4. 레인포레스트 프라이팬 28


이 프라이팬은 뉴스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23년 한국소비자원 테스트 결과, 코팅 내구성과 가성비가 우수한 프라이팬으로 이 팬이 선정되었거든요.

그래서 작년 1월 한참 인기가 많아 매장에서도 온라인몰에서도 계속 품절이었는데, 지금은 쉽게 구매가 가능해요.

은은한 그린, 그레이 컬러가 모던하면서도 산뜻하고, 손잡이 그립감도 좋아요.

이미 좋다는 게 판명된 제품이니, 더 말할 필요가 없네요~^^



5. 올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덮개 32cm


 이케아 클로크렌 프라이팬 뚜껑은 몇 번만 사용해도 이렇게 타고 세척이 잘 안 돼요.

이 프라이팬 뚜껑은 이케아 제품보다 조금 무겁지만, 세척이 쉽고 관리가 훨씬 편해요.

이런 생선구이 할 때 기름이 사방팔방 다 튀죠?

이 뚜껑을 덮으니 수증기는 빠지고 튀는 기름을 막아줘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네요~

둘째 아이 주문으로 직접 만든 돈가스를 튀길 때도 이 뚜껑은 너무 유용해요.

스텐 소재라 위생적이고 크기가 커서 다양한 팬에 사용 가능해 좋네요.


6. 올 스텐 분리형 가위


오래된 가위가 세척이 불편해 올 스텐으로 된 분리형 가위를 구매했어요.

고기,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시원시원하게 잘라내요.

양손 가위이니 왼손잡이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겠어요.

보통 가위 날이 교차하는 부위가 식기세척기로는 꼼꼼히 세척이 안 되는데,

이런 분리형 가위는 식기세척기에 마음 편히 넣을 수 있어요.

이제부터 나의 애정 주방가위는 바로 너!

참! 스텐 제품은 사용하기 전에 꼭 연마제 제거해 주셔야 되는 거 아시죠?


스테인레스 연마제 제거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brunch.co.kr/@mommy-b/15



7. 세워지는 사탕수수 주걱


몇 년간 사용한 다이소 토끼주걱과 이별하려고 이 주걱을 구입했어요.

매번 뜨거운 밥을 플라스틱 주걱으로 뜰 때마다 좀 찜찜했거든요~

이 제품은 사탕수수 소재로 제작해 뜨거운 밥솥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또 스탠딩 주걱이라 편해서 선택했는데, 사실.. 이렇게 속이 비어있어 세우면 조금 흔들려요.

그래도 마음 편히 밥을 뜰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네요.


8. 도톰한 4중지 거즈행주 2P


모던하우스에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행주, 키친크로스가 많아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거즈행주를 구매했는데, 디자인이며 촉감이 꽤 마음에 들어요.

모던하우스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디자인부터 깔끔한 디자인까지!

시즌마다 나오는 행주와 키친크로스 구경은 저에게 모던하우스를 방문하는 또 다른 재미예요~

행주, 키친크로스로 주방 가전제품을 덮어 먼지가 쌓이는 걸 방지하고 있어요.

이 행주는 면 100%에 고리도 있어 예쁜 주방 수건으로도 사용하고 있네요.



모던하우스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


어제 방문한 모던하우스에서 히아신스 생화도 구매했어요.

벌써 봄이 오는 듯해 설렘 설렘 합니다.

참고로 저는 모던하우스 매장이 가까워 직접 방문해 상품을 본 후 구매는 모던하우스 앱으로 하고 있어요.

앱으로 구매하면 3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추가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거든요.

또 일정 금액 이상은 무료배송이고, 가끔 구매하려는 물건이 매장에는 없고 온라인몰에만 있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도 저렴하게 모던하우스 제품 구매를 원하시면, 앱으로 구매하시길 권장드려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모던하우스 주방용품 8가지, 어떠셨어요?

여러분 살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모던하우스 주방 추천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https://youtu.be/WK3wm_Etrbo


여러분의 구독, 라이킷과 댓글에 힘이 납니다~! *^^*




마미비의 또 다른 글도 함께 보실래요?

https://brunch.co.kr/@mommy-b/25

작가의 이전글 생화를 오래 보고 싶다면 '이것' 넣어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