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ngchi Sep 25. 2018

소중한 것은 바로 지금이야

나리꽃아

나도 얼마 있지 않아

이 세상을 떠나겠지

이미 지나가 버린 과거나

아직 오지도 않은 미래 때문에

나의 현재를 망칠 순 없지 않겠니


노인은 노랫가락을 흥얼거리며

유유히 산모퉁이를 돌고 있었습니다


행복은 내가 지금 지니고 있는 곳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

내가 지금 만나고 사랑하는 이들한테 있지

어제 내가 지니고 있었던것

어제 내가 하던 이어제 내가 사랑하던 이들한테 있는게 아닙니다


#정호승 #내인생에힘이되어준한마디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미래는 나의오늘이 결정짓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