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히은 Jan 21. 2016

당신과 나의 사막

낙타없는 사막

사실 나는 아무 것도 모르고 있었다.

우리가 이야기한 모든 것들이

흩어져 어딘가에는

사막을 이루고 있을 꺼라고

당신은 말했다.


그곳에 낙타가 있을까 상상하다가

아마도 오아시스는 없을테니까


낙타가 없는 사막이라니


당신과 내가 만든 

그 낙타도, 오아시스도 없는 사막에

언젠가는 가보고 싶다.


아마도 당신은 없겠지.

하지만 낙타도 없을테니

오아시스도 없을테니


괜찮다.

당신이 없어도

낙타도

오아시스도

매거진의 이전글 그립지 않다.새롭지 않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