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홀. 경의선 숲의 길 분식. 제너럴
9:40 책 보기 시작. 도착은 7:40. 어제 일기 작성. 산책. 뉴스 보기. 가디건 구매 눈팅 하기. 가디건 구매. 11시 책 요약 대략 종료. 점심은 방콕 익스프레스 파인애플 볶음밥.
낮잠을 좀 많이 잠. 전날 자기 전에 팔굽혀 펴기를 괜히 했다. 하고 나니, 전날 체외충격파 치료 ESWT 받았던 효과가 다 사라진 느낌… 처방된 약을 먹고 있기는 하다만. 술도 마셨겠다. 12:30~ 2시까지 잘 잤다. 일어나서 엄마한테 마사지 받음.
집에서 석식을 4시 즈음부터 먹기 시작. 불고기, 상추, 쌈장, 물김치. 신촌으로 이동. 경성홀. 수업. 버터플라이. 원 터치 턴(?). 그리고 허리 잡고 파트너 돌리기. 원, 쓰리, 파이브에 다시 합체… 스윙 아웃 어렵다. 졸업 공연 연습이 필수 인듯.
연습 끝나고 간단히 분식. 1만원 + 음료수. 경의선 숲길에 돗자리 깔고 취식 시작. 25일 저녁 공덕에서 62반 모임이 있다고 한다. 그래 나도 가봐야지. 빅잼 이벤트. 제너럴 하다가 비슷한 동작만 하는 것 같아서 이에 대한 고민을 누군가에게 했는데… 다 비슷하다고. 선생님에게 물어보라고.
일정이 고정되어 있다고 했던 거 같은데. 9시 조금 넘어서 귀가. 그리고 예가 밤 2잔 마시고 취침 시작. 11시 좀 넘었던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