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삼콩
좋아하는 게 많아요.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글 쓰는 걸 좋아해요.
팔로우
JJ
JasmineJane의 여행과 삶과 단상의 기록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김보리
감성지수는 우량하나 생활지수는 불량하고 대면지수는 명랑하나 내면지수는 황량하며, 인성지수는 선량하나 비관지수는 치사량인 사람. 다른 마음의 여행기 [불량주부 명랑제주 유배기]출간.
팔로우
우유니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엔지니어 출신 방구석 셰프입니다. 세상에는 왜 이리 맛있는 음식이 넘쳐나서 살과의 이별을 방해하는지. 기왕이면 건강하게 만들어 먹고 살 찌우려 합니다.
팔로우
매듭달 박충실
27년차 안경사. 넷째가 전역 앞둔 상병인 엄마. 친구들과 다르게 아이를 많이 낳은 다산 체질. 빈둥지증후군이 왔을 때 반항하듯 조지아로 떠났습니다.
팔로우
바보
바보
팔로우
지유
여행을 사랑하고 글을 씁니다. 소박한 행복, 사람이 주는 따뜻함, 사소한 것들에 대한 다른 시선을 전하고 싶어요. 김선수. bestsunsoo@hanmail.net.
팔로우
조삿갓
걷는사람입니다. Flow-er[흘러가는 사람]
팔로우
서향록
무계획으로 떠난 여행, 예상치 못한 순간들 속에서 우연한 인연들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윤민상
외국계 회사를 10년 넘게 다녔고, 해외 영업을 3년 정도 했다. 지금껏 해외에서 받은 돈을 여행으로 해외에 돌려주는 노력 중이다. 『그 여행이 아직도 나를 웃게 해』외 공동 저자
팔로우
주용회
자연, 인문, 삶, 신앙을 여행처럼 즐기고 생각, 느낌, 감정을 글과 사진, 그림으로 기록하길 원하는 백수다. 주변에 선한 영향을 선물하는 행복한 자유인이 되길 원한다.
팔로우
유운
스리랑카 그리고 국제기구를 이야기합니다. 우리와 너무나 다르고 또 너무나 비슷한 나라에서의 지난 1년, 그리고 앞으로의 1년을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야크
90년대생 서울 여자. 어쩌다보니 스리랑카, 영국, 인도, 부탄, 네팔을 거쳐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책은 헬렌, 스콧 니어링의 ‘조화로운 삶’.
팔로우
꽃보라 꽃목수
꽃보라&꽃목수, 멋지지 않지만 멋진 일을 하는 두 사람. 국제국호단체 코인트리의 스리랑카 학교를 짓고 운영합니다. 즐거운 일상을 기록하며 한 권의 책으로 엮으려 합니다!
팔로우
노마드 파미르
인도양 섬나라 스리랑카에서, EPS 토픽 한국어을 가르쳤습니다. 잘 마무리 했습니다. 파미르 고원에서 소식 전하겠습니다.
팔로우
안나
중국 살면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해요. 중국 문화, 여행,역사를 좋아해요.
팔로우
서현지
여행작가. 소설가. <내가 그곳에 있었을 때>,<땀 흘리는 도시>,<문밖의 계절>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차중
시인의 시선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시와 산문으로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