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마하쌤
글쓰기로 마음을 들여다보고 자기 성찰을 이끌어내는 사람입니다. 심리 에세이 '마음이 하찮니'를 썼습니다. 지금은 한국상담대학원대학교에서 문학 상담 전공으로 박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조은영 GoodSpirit
일상(一想)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삶이라는 여행에서 경험하고 느낀 이야기를 쓰는 에세이스트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씨네진
영화와 책이 나의 스승이다. 영화와 책을 매개로 좋은영화보기, 청소년 마음읽기, 문학읽기, 미술사, 역사 화가이야기 등을 시도하고 있다. 천천히 읽고 보는 기쁨이 크다.
팔로우
이하나
지역교육네트워크 이룸 사무국장 / 민주시민교육 강사 / 생애사쓰기 강사로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며 기록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꼬마마녀 심명숙
꼬마마녀가 자신을 바라보면서 요반 한 스푼과 시 한 젓가락,길따라 시도 읊으며 휘리릭 저으면서 요리한 특별한 일상입니다. 첫 시집 26년 1월 출간 예정(시큼에서 상큼 사이)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
희망
책을 좋아하는 글쓰기 초보. 글을 쓰면서 변화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꿈꾸는것을 수단으로 삼을 것인지 목적이 될 것인지 명확히 그리지 못해 방황하는 사람입니다. 책밥 먹으며 부족한 지식도,인품도 채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몽
붉은 밤보다 더 뜨겁게 타오르는 별을 가슴에 끌어안는 꿈을 꾸어봅니다. 작은 씨앗이 움터 숨어있는 꽃이 피어날 그 날을 그려봅니다. 그 순간을 짓고픈 화花몽夢입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박유신 Scott Park
호주 시드니에서 IT 관련 일을 하고 가족, 여행, 모험, 마라톤, 책, 커피, 와인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nomad
쿤데라는 천의 눈을 가진 작가죠. 통찰이라는 특별한 눈을 말예요. 이처럼 나만의 눈을 하나 씩 더해 가보고 픈 소망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글을 대하는 자세입니다.
팔로우
sari 고나희
책을 읽고 쓰고 나눕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신승건의 서재
동네 의사 신승건
팔로우
서효봉
10년 넘게 지구별 여행을 했어요. 어느 날, 책을 써서 작가이자 여행교육전문가로 살았어요. 지금은 소설가가 되기 위해, 이것도 아니네, 저것도 아니네 하며 글을 쓰고 있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