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더티브 Nov 19. 2019

[마티레터] 원주 북토크에서 만나요

원주AK문화센터에서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 북토크가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마더티브 에디터 인성입니다. :)

11월 23일 이번 주 토요일, 마더티브가 강원도 원주에 갑니다. 원주 AK플라자 문화센터에서 책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 북토크를 하게 됐어요!

강연 제안을 받고 '우리가 이런 걸 해도 될까' 조금 망설였는데요. 결국 하기로 했어요. 이유는 단 하나. 더 많은 엄마들을 직접 만나고 싶었거든요.

<마더티브>를 시작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독자분들과 만나는 시간은 단 한 번뿐이었어요. 저희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책 출간 기념 북토크였죠.


마음 같아서는 저희 콘텐츠에 공감하는 독자분들과 더 자주 만나 얘기도 나누고 연대도 쌓고 작당모의도 하고 싶어요. 그런데 모두가 엄마인 저희도, 독자분들도 일하랴 애보랴 시간이 없죠. 아...ㅎㅎㅎㅎ


그래서 기회가 생겼을 때 한 번이라도 더, 한 명이라도 더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주말에 시간 내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아요. 저 에디터 인성도 이번 강연을 위해 남편, 아이 모두 총출동합니다. (하하) 아이 때문에, 남편 때문에 망설여진다면 걱정 말고 함께 오세요. '아무래도 못 갈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주변에 소문 많이 내주세요. ㅎㅎㅎ


날이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입고 조심히 오세요. 토요일에 만나요! 제발~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

육아책은 늘 아이를 위해 엄마가 해야 할 것을 끝없이 나열하곤 합니다. 그럼 엄마는 누가 돌봐줄까요? 브런치 200만 뷰 화제작, 전지적 엄마 시점으로 바라본 임신·출산·육아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일시 : 11월 23일 (토) 14:30-15:30
장소 : 원주 AK플라자 문화센터
수강료 : 1,000원


신청 방법 : AK플라자 회원가입 후 신청 (원주점 - 문화아카데미 - 수강신청 - 강좌명 '마더티브' 검색)
https://bit.ly/32YNB3'


매거진의 이전글 두 번의 육아휴직이 내게 준 예상 못한 선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