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더티브 Mar 23. 2020

캔맥 들고 책 얘기해볼까요

창고살롱 프로젝트 <출근길의 주문> 캔맥북토크 모집합니다


퇴근 없는 재택근무, 가정보육... 지친 엄마들끼리 모여 책 얘기 나눠요!


마더티브의 새 프로젝트 '창고살롱'에서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캔맥무비톡에 이어 캔맥북토크를 준비했어요.



첫 번째 책은요, 이다혜 작가님의 <출근길의 주문>이에요.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 일터에서 어떻게 버틸 수 있을까 고민하는 일하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책이죠. 구체적이고 통찰력 있는 말하기, 글쓰기, 네트워킹 방법에 무릎을 탁 치기도 여러 번이었어요.


기혼 유자녀 여성에게 일이란 더 어렵고 복잡한 문제죠. 그래서 저희도 엄마의 일에 계속해서 관심 가져왔는데요. 일에 대한 고민과 나아갈 방법을 우리 같이 얘기해 보아요.


자유롭게 책을 읽고 4 9 목요일  10 온라인 화상회의 툴 zoom에서 만나요!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주시고요. 다섯 분과 함께 하려고 해요.



참, 지금 일을 하고 있지 않더라도 내 일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싶은 유자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신청해 주세요!


이 북토크는 <마더티브>의 새로운 프로젝트이자, 삶에서 내 일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 '창고살롱 프로젝트' 프리시즌 두 번째로 진행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이 진짜 하고 싶은 게 뭐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