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비밀의 화원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의 고군분투. 그리고 무엇보다 육아와 직장 사이에서 나의 '성장'을 이루어 가는 모습을 담아갈 비밀의 화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프
글 쓰고 콘텐츠 만드는 사람🪞마음 관리 전문가 🧘마음연구소/실험하는아이디어컴퍼니 대표운영자
팔로우
Jin
관계에 지치며 깨달았다. 내가 나를 돌보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지켜주지 않는다는 걸. 이곳에서 나와 사람, 관계, 감정에 대한 솔직한 기록들을 남기고 싶다. 서툴지만 진심을 담아서
팔로우
모카레몬
습작의 후반 인생을 사는 동안 사이에서 발견한 의미를 끝까지 표현하고, 실천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라
글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는 '라라'작가 입니다^^ 인간의 감정을 깊이 탐구하고 공감과 통찰을 담은 글을 쓰고자 합니다.'나'라는 존재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담겠습니다
팔로우
권아영
쓸고 닦으며 하는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시작쟁이
숨을 글로 옮기고픈 사람. 풀어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적어두는 편입니다. 언젠가 당신의 하루에도 닿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포에버선샤인
하루가 모여 한달이 되고 인생이 됩니다. 하루의 반짝이는 순간을 모아 영원한 햇살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 햇살들의 씨실과 날실로 행복을 짜고 싶습니다. 같이 행복을 만들어 볼까요?
팔로우
신성규
작가 일기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음
나에게 있는 것들 잘 써내고 싶습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언제나 마음이었으면, 이 마음이 어딘가에 닿았으면, 해서 씁니다.
팔로우
램즈이어
글쓰기로 새둥지를 짓고 싶은 빈둥지의 워킹맘
팔로우
하루키
글에는 색色이 있을까? Indigo Color만 기록합니다. 주 1회, 오전 10시 Ⓢⓤⓝ 업데이트 해요. :)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지음
다른 세상(독서, 글쓰기)과의 극적인 만남 후,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알아가는 중입니다. 습작을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