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a향기와 찬양Lim Sep 16. 2024

[트롯 VLog] 그 남자 노래 '짝사랑'  

- 다시 쓰는 노랫말 '짠한 사랑'

짝사랑 (◀클릭 후 영상 시청)




'짠한 사랑'(다시 쓰는 노랫말)


잡는 손을 뿌리치고 돌아서는 그 사람아

안아 봐도 느냐며 들이대던 이 사람


너를 두고 짝사랑에 내 가슴은 멍들었네

보면 맘이 저려 가슴이 흔들린다


네가 잘 나 일색이냐 내가 못 나 바보더냐

어린 네가 용감하 나를 마구 좋아하


아 속시원히 말을 해다오

마음 시린 짠한 사랑아




말 못 하는 이내 마음 몰라주는 그 사람아

 처지를 불쌍하게 여겨주던 이 청춘아


네 얼굴을 볼 때마다 나도 몰래 정들었네

형편 기가 막혀 나의 마음 찢어


네가 잘 나 뽐내더냐 내가 못 나 싫은 거냐

네가 감히  용기  내가   았느


아 속시원히 말을 해다오

맘이 저린 짠한 사랑




* 나의 아저씨 드라마의 박동훈[(고) 이선균 분]의 입장으로 노래함.

#트롯  #나의 아저씨  #Im사랑  #짝사랑  

이전 05화 [트롯 VLog] 그 남자 노래, '한 많은 대동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