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티 정문선 Jan 30. 2021

[시 작 시작] 사진 한 장의 나비효과

햇살이고 싶다

아내가 보내준 사진

아내가 보내준 사진 여운이 오래도록 남는다. 작은 표현을 나눌수록 서로를 빛나게 한다. 마치 햇살처럼.



햇살이고 싶다


창문으로 비껴온 네가 좋아

따스함 속으로 빠져든다


여러 마음을 전해준 향기

추억 다발에 커져가는 사랑


안에 일렁이는 그리움의 물결

잔잔한 호수 위의 물비늘인가


다가 온 햇살처럼

나도 그대에게

햇살이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