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티 정문선 Jun 05. 2022

[시 작 시작] 나의 마음이 당신께 닿기를

 나는 작아지고 당신은 커졌으면 합니다.


나의 마음이 당산께 닿기를



뚝.뚝,뚝.

또르르. 또르르.

기둥 타 떨어지는 빗소리


흐릿한 창가 풍경 보다

지난 삶살이가 북받쳐

와락 눈물이 났다

 

지나고서야

게 되는 깨달음

'고난이 유익이라' 


얼마나 모난 곳이 야 할까

나는 작아지고

당신은 커집니다


당신께 아내물 그리고 고백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당신이 사십니다"


나의 마음이 당신에 닿기를


#기도#체념#그리스도#빗소리#고백#셩경말씀

매거진의 이전글 [시 작 시작] 용서를 구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