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희석
출판 불황 시대에 발코니 출판사를 운영합니다.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는 저도 몰라요.
팔로우
문희정
두 아이를 돌보며 글을 씁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시간에 대해서 쓰고, 오래 두고 읽고 싶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Amazing Grace YJ
추억을 기억하고 기록하는 Everydaytraveler
팔로우
양해연
세상살이 아마추어, 자발적 엄마, 학원강사. 써야지 하고 자주 쓰지는 않아 양(치기)해연 입니다. 다이나믹할 지언정 찬란할 오늘들을, 제발 자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우주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서 씁니다. 나만의 컨텐츠를 갖고 싶어서 씁니다. 지금은 시골살이 3년차라 시간이 많거든요. 여행도하고 글도 쓰고 육아도 하고 일도 합니다.
팔로우
백선이ssunny
백선이ssunn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레나
지극히 감성적이고 소심한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리주
순간을 집어 올리고 그 순간의 감정을 글로 남기려 합니다.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일상철학자 블룸
밑줄과 사색, 글로 삶을 채웁니다. 일상을 철학하며 내일을 선택합니다. 엄마들의 성장 커뮤니티 <미타임캠퍼스>에서 ‘밑줄앨범’ 필사 소모임 운영중.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진서하
<상온보관의 마음>, <돌아오는 새벽은 아무런 답이 아니다>
팔로우
에리카
일본, 싱가포르, 캐나다 해외취업,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을 이루고 소울메이트와 결혼 해 미국에서 거주 중. 꿈을 현실로 만들수 있도록 돕는 꿈 코치. @erika.jeong
팔로우
안개향
그림책과 글쓰기를 통해 어른들이 자신의 마음을 돌보도록 돕습니다. 그림책 에세이 <어른의 그림책>과 <너는 나의 그림책>을 출간했습니다. 번역기획자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달작가
언어, 문화, 정체성을 고민하며 세상을 바라봅니다. 나를 형성하는 순간들을 담으려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응원하는 보리맘
나와 타인을 응원하는 삶을 사는 보리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통의 글
보통의 책을 읽고 보통의 길을 걸으며 보통의 글을 쓰는 삶을 살고 싶어요:)
팔로우
다시 봄
이십년 공무원으로 밥벌이를 하다 마흔아홉에 퇴직을 했습니다. 글을 쓰며 다른 속도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