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민우 Sep 06. 2023

북유럽 여행을 시작하는 법,

PT 자료를 만들었다. 여행 이후에 이 제목으로 세미나를 할 것이다.

나는 "북유럽 도슨트"이다.

나는 북유럽에 대해서 쉽고도 공감하며 마음이 닿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북유럽의 가치, 그리고 북유럽 여행의 가치를 알리기를 소망한다.


곧 예정되어 있는 북유럽 여행이후,

여러 가지 상황들이 바뀌는 것을 예상하고 그에 맞추어서 준비하고 있다.


그 가운데서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2017년에 이어 이번 2023년 북유럽 여행을 하게 된 나로서,

누구나에게 북유럽 여행의 동기와 그 방법을 쉽게 제시하고 실행하도록 하기위해,

그 방법과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일이다.


15장(슬라이드)의 PT를 작성-완료했다.


첫 슬라이드에서부터 여행에 대한 강렬함이 끓어 오르기를 바라며 심혈을 기울여서 구성해 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시 공개하기로 한다)


  

<북유럽 여행을 시작하는 법 PT 첫 슬라이드 화면>


첫 시작 화면에 노르웨이의 게이랑게르 피오르,

스웨덴 스톡홀름 전경,

덴마크 코펜하겐 뉘하운,

핀란드 헬싱키의 트램을 넣었다.


북유럽을 대하는 데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소망하는 것은 "여행"이 아닐까,

그래서 그것에 집중한 바로 스스로의 보금자리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하는 법에 대해 생각을 했으며,

그것들을 정리해서 이렇게 PT자료를 만들었다.


어떠한가, 여기서는 좀 작아보이는 저 첫 슬라이드 화면이 큰 화면에 가득해서 보여지고,

그것을 당신이 본다면, 좀 더 북유럽여행에 대한 강렬한 욕망이 생성될 수 있을까?


그 여행의 욕망을 돕겠다고 약속한다.

그리고 이제 3주 남은 여행을 준비한다.


#북유럽여행을시작하는법

#북유럽도슨트

#여행

#여행에대한욕망

#욕망을돕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팬츠드렁크(Pantsdrunk)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