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구 Jul 16. 2021

일상

아무것도 없는 그늘을 지나서 따스한 햇빛이 나를 비출 때,

나는 그냥 천천히 걸어갔네


그런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나는 울고 웃으며 

다시 한번 살아갈 용기를 얻어가고


그저 그런 지루한 일상을 지나서,

일상 속의 행복을 찾아갈 때쯤, 나는 웃고 있을까?

그저 묵묵히 버티는 것뿐이라며,  


일상적인 시간들을 지나오고

나는 괜찮았다며 위로 아닌 위로를 하는 슬픈 밤이 되지 않기를 바라고


너와 함께 했던 모든 것들이, 

이젠 나를 지탱해주는 별빛 같아 

다시 한번 지루한 일상 속에서 빛나려고 했어


반복되는 지루함에,

나는 버티고 버텨 

따스한 햇빛이 그림자를 만들 때, 

시원한 바람이 되어 너의 곁으로 가고 싶었어

매거진의 이전글 이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