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구 Aug 13. 2021

작은 소망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나는 네가 그런 사계절을 보냈으면 좋겠다.

추운 겨울이 아닌 따뜻한 겨울이라고

더운 여름이 아닌 시원한 여름이라고

계절은 지나가지만 그 계절 속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 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지만, 가끔 슬픈 얼굴로 나를 볼 때, 조그마한 위로가 되었으면....

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모두 하고 살아갔으면 좋겠지만, 나로 인해 포기하는 것들이 없었으면....

나는 네가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지만, 네가 아플 때마다 내가 대신 아파할 수 있었으면...


나는 너를 위해 희생하는 것이 아니라 너 때문에 살아가고 있음을

나는 너를 위한 모든 것들이 당연하게 주는 것임을

나는 너를 위한 모든 것들이 너의 행복을 위한 것임을


알아주지 않아도 괜찮아 네가 행복하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아버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