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구 Apr 13. 2021

일상

힘들고 지친 하루를 지나서 

다가오는 달콤한 날들을 기다리며

나는 오늘도 침대에 누워 

달콤한 꿈을 꾸고 있구나


아팠던 하루를 지나서

다가오는 슬픈 날들을 지나치며

나는 오늘도 침대에 누워

괴로운 꿈을 꾸고 있구나


슬펐던 하루를 지나서

다가오는 눈물에 훔치며

나는 오늘도 침대에 누워

외로운 꿈을 삼키고 있구나


누군가에게는 일상인 하루를 지나서

각자의 생각으로 

나는 오늘도 침대에 누워

생각을 삼키며 꿈을 꾸고 있구나


나는 오늘도 침대에 누워

당연한 일상들을 지나서 

나는 나로 차곡차곡 

서랍 속에 나를 쌓아가고 있었구나


매거진의 이전글 새벽 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