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8
명
닫기
팔로워
118
명
자유새
이안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ndy
.
팔로우
박노영
박노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담백한브런치
담백한브런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소정
신소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정윤
손정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현성
배현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최성욱
5학년 일기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질풍노도 n년
이놈의 질풍노도시기는 언제쯤 끝나려나.. 35살에 브런치 첫 가입하고 한번도 글 안남기다 n년된 지금 진정한 나를 찾기위해 글을써 내려가 보고싶다.
팔로우
이진청
이진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na
런던에서 공부중인 대학생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Orlando Moon
Orlando Moon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에서 이것저것하며, 주말에 테니스를 하며 글이 눈에 안들어 오지만, 읽고 쓸려고 시도 중입니다.
팔로우
최서희
초등교사, 최서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an Baek 백산
글쓰기, 책읽기,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날것을 읽고 쓰기를 좋아합니다. 인문학 (역사, 심리, 인간사 일상)을 공학적으로 쪼개고 분석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감자깡
첫 커리어를 IT 회사에서 쌓은 8년차 비개발 직장인으로, 은퇴하게 될 나이까지 '나의 업은 과연 무엇인가?'에 대해 계속해서 탐구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Marley
Marle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