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마르스 Jun 17. 2024

미안하다 - 정호승

[너에게 들려주는 시. 127]

https://youtu.be/NzXhcEOKX4w?si=4Dod6VGhvAII52sl


가도 가도 당신은

어디에나 있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어서

내가 울어요



미안하다 - 정호승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길이 있었다 

다시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네가 있었다 

무릎과 무릎 사이에 얼굴을 묻고 

울고 있었다

미안하다 

너를 사랑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정호승 #너를사랑해서미안하다 #너에게들려주는시 #poetrytoyou #시 #시낭독 #시낭송 #낭독일기 #시필사 #손글씨 #닙펜 #딥펜 #펜글씨 #마이마르스 #mymars #나의화성 



매거진의 이전글 천사와 나눈 대화 - 윌리엄 블레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