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마르스 Jun 19. 2021

느린 여름 - 신해욱

2021 시필사. 169일 차

느린 여름 - 신해욱


맑고도 무거운 날이었다

그는 쓱 웃으며

나의 한 쪽 어깨를 지웠다

햇빛이 나를 힘주어 눌렀고

그를 벗어나는 자세로만 나는

그에게로 기울 수 있었다


이런 식의 시간이란

이제 다시 없을 것이다

내가 먼저 움직이고 싶었지만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어

쓱 웃으며 나를

나의 의미를 미리 지워버렸다


#느린여름 #신해욱 #시필사 #닙펜 #딥펜 #펜글씨 #손글씨 #매일시쓰기 #1일1시 #하루에시한편 #이른아침을먹던여름 #thatsummerwithyou


매거진의 이전글 먼지가 보이는 아침 - 김소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