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마르스 Jun 23. 2021

결국 - 이응준

2021 시필사. 171일 차

결국 - 이응준


당신은 아직도 내 마음속에 있다.

이러한 나를

당신이 모른다면 결국 아무도

나를 모르는 것이다. 나는

내가 사람에 외롭고 세상에 시달리고 어둠에 죽고 싶었던 날들을 기억하지만, 그래도 그


숱한 밤들이 항상 지옥만이 아니라 간혹 추억인 것은,

내가 불구덩이 속에서도 나의 마음을 찾아 헤매다 결국 당신을

만났기 때문이다. 사람에 외롭고 세상에 시달리고 어둠에 죽고 싶었던 날들이여.

이러한 나를 당신이 모른다면, 결국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다.


#결국 #이응준 #만년필 #라미 #펜글씨 #손글씨 #시필사 #매일시쓰기 #1일1시 #하루에시한편 #이른아침을먹던여름 #thatsummerwithyou #나의화성 #MyMars

매거진의 이전글 먼 여름 - 이성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