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민 Mar 04. 2017

아직 늦지 않았다

로맨틱 매화 in Jeju


 매화꽃을 보러 갔던 길-


 꽃잎이 여기저기 떨어져

 붙잡을 새도 없이

 바람결에 흩어졌을까봐,

 내가 너무 늦게 찾아간 걸까봐,

 마음 졸이며 달려갔던 길-



 아직 늦지 않았다.

 그래서 참 다행이었다.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

 결코 늦은 게 아님을 알게 되는 건

 축복이다.


 어쩌면 내 인생도

 이제서야 첫 걸음을 겨우 뗀 것이 아닐까.



 아직도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한

 2017년의 이른 봄에 머물러 있을 뿐.






 - 휴애리에서의 추억 -

매거진의 이전글 이방인의 자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