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글램핑, 포천 캠핑, 포천 가볼만한곳, 1박2일 여행, 서울근교여행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포천은 최고의 나들이 장소다. 게다가 완연해진 가을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캠핑장도 많은데, 하지만 너무 많아서 어딜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목해 보자. 2021년 신축 글램핑 숙소 3곳만 선별해 봤다. 개별 화장실은 당연히 있으니 걱정할 필요없다!
포천 가볼만한곳 추천
향기로운 허브향기가 가득한 포천의 허브아일랜드는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를 테마로 꾸며둔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이다.
낮과 밤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허브아일랜드 내에서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정원과 폭포 정원부터 이탈리아 베네치아 마을을 그대로 데려온듯한 베네치아 존 등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해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 만점이다.
포천 호수 하면 산정호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포천 청계호수는 어떠한가! 산정호수에 비하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나만 아는 명소 같은 느낌이라 매력적인 곳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에 인생 사진 건지기 좋아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고 싶다 한 시간 정도의 산책로도 준비돼 있고, 호수 전망의 카페도 있어 산책 후 티타임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다.
포천 신축 글램핑 추천 BEST 3
노블은 2021년 4월에 오픈한 포천 글램핑 숙소로 차로 이동 시 서울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편리한 접근성과 전 객실 개별 화장실, 테라스를 보유해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소개한 청계호수, 허브아일랜드 모두 30분 거리에 있다.
침실과 개별 테라스, 개별 욕실로 구성된 노블 글램핑의 럭셔리 오페라로 구비시설은 침대, 소파베드, 최신 냉난방기, 냉장고, 4인용 캠핑의자와 식탁이 준비된다.
캠핑장 내 배치도 안쪽에 자리해 소음과 외부와 차단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커플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샤워실 겸 화장실이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무엇보다 청결 상태가 너무 좋다는 후기가 많이 발견됐다. 어메니티도 샴푸, 바디워시, 비누, 헤어드라이기 등 제공되며, 치약과 칫솔, 수건은 개별적으로 가져와야 한다.
포천 글램핑 노블 펜션의 모든 객실에는 독립된 조리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조식이 제공되진 않지만 냉장고와 핫플레이트, 전자레인지 그밖에 냄비, 전기밥솥, 그릇 등 준비되어 있어 웬만한 요리는 문제없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된다. 부대시설로는 라면부터 음료, 쌈장, 호일, 생필품까지 모두 구매할 수 있는 매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주차장, 트램펄린 등 어린이 놀이공간 등이 준비돼 있다.
그리고 캠핑에서 빠져서는 안 될 불멍! 15,000원을 현장 결제해 주면 직원분이 안전하게 화로와 장작불을 가져와 불을 붙여준다. 객실 앞에서 아늑하게 캠핑의 낭만을 즐겨보자.
위치
더 설렘 글램핑은 2021년 6월에 오픈한 포천 신축 글램핑 캠핑장이다. 그만큼 청결은 물론! 독특한 외관의 글램핑 객실부터 감성 인테리어의 카라반 객실까지 벌써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 정도 소요되며, 허브아일랜드는 30분, 청계호수는 10분 정도 소요된다.
더설렘의 큐브 글램핑은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을 자랑하는데, 객실 앞 발코니에 놓인 빈백 소파와 내부 공간은 거실 겸 주방, 복층에 아늑한 침실까지 넓진 않지만 짜임새 있게 갖춰져 있어 커플 여행에 제격인 신축 포천 글램핑 숙소로 인기가 높다.
모든 객실 글램핑동에는 개별 화장실 겸 샤워실이 준비된다. 특히 어메니티가 호텔급으로 준비되는데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드라이기, 수건 모두 갖춰져 있으니 몸만 편히 가도 될 정도!
객실 안에 준비된 주방에서는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요! 냉장고와 인덕션, 전기밥솥, 냄비, 프라이팬, 식기류, 칼, 도마 등 준비돼 있다.
큐브 글램핑에는 각 객실마다 독립된 바비큐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숯과 그릴은 3만 원에 이용 가능하며, 물론 불멍만 즐기고 싶다면 2만 원에 화로대와 장작 세트를 2만 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6월에서 9월 사이에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쾌적한 공용 샤워실과 화장실도 운영되고 있다. 매점과 공용 개수대, 잔디 마당, 탁구대 등 여유롭게 재미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위치
포천 운악산 자락에 자리 잡은 화현 계곡 럭셔리 운악산 글램핑 캠핑장은 도심 속에서 벗어나 지친 가족, 친구, 연인 등을 위한 최고의 휴식처로 손꼽히고 있다. 차로 이동 시 서울에서 50분, 허브아일랜드는 30분, 청계호수는 15분 거리에 있다.
복층형 침실과 개별 욕실, 테라스를 구성한 운악산 글램핑의 프리미엄 오페라 A 룸인데, 객실 내부에는 침대와 에어컨, 냉장고, 간이 싱크대, 4인용 캠핑 의자, 식탁 등이 준비돼 있다.
개별 화장실 겸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치약과 칫솔을 개별적으로 지참해야 한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데크와 주방이 설치되어 있다. 냉장고, 식탁, 밥솥, 인덕션, 냄비,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식기류, 주방세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아침식사와 저녁 바비큐까지 알찬 캠핑 요리로 챙겨보자.
부대시설로는 여름철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과 넉넉한 선베드까지 준비돼 있으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쾌적한 시설의 매점이 운영되고 있다.
운악산 글램핑은 모든 객실마다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바비큐를 이용 시 2만 원만 현장 결제해 주면 장작과 그릴이 제공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된다.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허브아일랜드 블로그 @더설렘 인스타그램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