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찻잎향기 May 11. 2019

임플란트 오디세이 (2)

혹부리 아줌마

임플란트 오디세이 (2)                                                                                                                                                                                                                                                                                                                                       

*


화요일 밤부터 토욜 오전까지의 내 모습이다.


(내 얼굴을 그리면서, 괜히 슬퍼졌다, 주름살도 몇 개 넣었는데, 사진에는 잘 드러나지 않았다)



일명 "혹부리 (아)주머니"가 되었다.



**                                                                                                            


직장에서는 너무 힘들어서 어제부터 오늘까지는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미관상(?) 너무 비호감스러웠다 ㅠㅠ




임플란트 기둥을 심은 곳에, 잇몸이 너무 단단하여 많이 헤집었다고, 그래서 좀 많이 부을 것이라고 했는데. 정말 많이 부었다. ㅠㅠ






* 아래 그림은 나의 희망 사항이다. *



임플란트가 내 잇몸에 잘 정착하기를 간절하게 기도하는 바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남한강 썬밸리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