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찻잎향기 May 18. 2019

나의 아지트 <스니프 스니프>

스니프 스니트 Sniff Sniff

나의 아지트 Sniff Sniff 


<스니프 스니프> 커피맛과 향이 고급스러워요 !!


제가 가끔 들르는 우리 동네 커피집, 참 좋아요.


특히 2층 공간에서 두어 시간 작업(글쓰기, 책읽기, 수다 떨기)하기에 아주 좋아요. 

마치 다락방 또는 옥탑방에 있는 느낌이 들어요. 

한적하기도 하고 아늑하기도 하고.


그래서 제 아지트로 완전 찜한 곳이지요. ㅎㅎ



오늘 아침(토욜)에는 이곳에서 

<디스 이즈 뉴욕 THIS IS NEW YORK>(2019년 최신 개정판) 책을 읽고 리뷰를 작성했어요. 

아이스라떼를 마시면서 마치 뉴요커처럼, 혼자 그런 분위기를 흉내내면서 말이죠. 하하하. 


그래서 그녀는 토욜 아침, 주말이 엄청 들뜨고 행복해졌다고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도서 리뷰 [디스 이즈 뉴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