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뮨 Dec 19. 2019

이건 진짜 꿀이잖아~!!

사랑한다 배민^^

다이빙 이후 설사와 울렁거림으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집에 먹을 것이라고는 흰쌀죽 밖에 없었다. 그것마저도 먹지 말고 굶으라는 댓글도 있었지만.. 방문을 닫고 있어도 새어 들어오는 남편의 라면 냄새에 식욕이 샘솟았다. 남편은 일찍 곯아떨어졌고, 나는 도저히 밖을 나갈 몸이 아닌데 뭔가가 먹고 싶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을 수는 없는 시기인데 수현님이 "바나나"를 추천하는 순간 머릿속에서 바나나가 떠나지 않았다. 아.. 어떻게든 흰쌀죽 이외의 바나나를 먹고 싶은데, 피곤한 남편을 깨울 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런저런 짱구를 굴려본다.




배달의 민족의 B마트가 오픈을 했다고 했는데.. 가만있어보자... 응? 이 쿠폰 실화냐?? 5천 원 이상을 사면 4천 원을 할인해준다고 한다?? (게다가 배달료는  무료??ㅋㅋ)







약간 미안하긴 하지만 굳이 살게 많이 없고, 지금 내가 먹을 수 있는 게 많이 없으므로 5000원에 맞춰 써보기로 한다. 거의 배달 음식 주문방식과 비슷하다. 예상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B마트 맘에 든다~~^^



배달의 민족 B마트 포장 퀄리티







콩나물 1개, 두부 1개, 바나나(2입)*2개 총 5,360원인데 4,000원을 할인받아서 1,360원만 결제했다.

헉~~~!!! 대박 아닌 감!! 밖에 나가지도 않고 이 가격으로 실화냐~~???

게다가 포장 왜 이렇게 고급지게 보내주심?ㅎㅎ

비닐은 자연분해까지 된다~~~






얼마 전에 요기요와 합병한다는 기사와, 주식으로 이수만씨를 이겼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벤트도 쩌는구만!!

배민 대박이다 진짜~~

아픈데 밖에 안나가고 바나나를 먹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굶었다가 먹는 바나나의 기쁨이란 형용할 수 없음!! ㅎㅎㅎ



게다가 의견을 남기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또 준다고?ㅎ

지금 1만원 이상 시키면 자몽쥬스도 준다는데??ㅎㅎ

으하핫 이거이거 개미지옥이구만 ㅎㅎㅎ

1인 가구들에게는 인기 폭발일듯.


(모든 지역은 아니고 서울과 일부 경기지역만 되는듯 -_- 지방분들께는 죄송한 글이네요;;;)




구독은 저로 하여금 계속 글을 쓰게 만들어줍니다^^

구독과 라이킷, 공유와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



매거진의 이전글 똥멍청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