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Celine
제 머릿속에는 동화도 있고 수필도 있고 소설도 있습니다. 천천히 브런치에서 꺼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생각의 숲
이름을 붙여 호명하고 싶은, 그래서 가끔 부르면 이대로 다시 안겼으면 하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재요
일흔이 넘은 부모님과 함께 우이동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그냥, 명함 사장이고, 아버지가 직접 커피를 볶고 내리세요. 덕분에 틈틈이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진자
명랑한 내향인. 평범하지만 내가 주인인 내 삶을 선명하게 만들고 싶어서 씁니다. 장난기 많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일상. 일상에서의 작은 행복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권윤정
권윤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운
✒️ 필사로 생각을 디톡스하는 사람
팔로우
화우
일본 관광 통역 안내사로 10년 넘게 일본여행 인솔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상처 , 일상에서 느낌을 씁니다.
팔로우
혜인
다정하고 온유한 사람이 되고 싶어서 읽고 씁니다.
팔로우
수경
잘 살고 싶어서 씁니다. 쓰다 보니 엉켜있던 마음이 풀렸어요. 뾰족했던 마음이 둥그레졌어요. 미약한 글이지만 필요한 누군가에게 닿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보일러
십 대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자,조금은 특이한 감성을 가진 사람.나를 알기 위해 책을 읽다 ‘청승’을 만나게 되었다.인스타에서는 다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솔빛
엄마의 행복을 추구하는 40대 여인
팔로우
노미화
글로 일상의 질문들을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휴잇
책을 읽고 짧은 단상을 글로 남깁니다. 저의 글이 당신에게 위로와 공감, 때로는 동기부여가 되기를 작게 소망합니다. @hewitt_book
팔로우
다람
북에디터, 논술교사, 북클럽리더 그리고 북러버. 일할 땐 책을 만들고 쉴 땐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
고유동
수필가, 탐독가, 글쓰기 강사 *상세프로필은 네이버 인물검색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랑
제주에서 글쓰고 여행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