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
명
닫기
팔로잉
81
명
민정
엄마를 가장 애틋해하면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 갈기 갈기 찢겨 놓고도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사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지만 적당히, 대충, 지금의 순간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부니엘
삶에 낭만이 있어 하루하루 다른 계획이 있을 것 같은 사람. 재미있는 삶의 순간들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유운
자동차를 타고 35,000km를 유랑한 유라시아 횡단 여행의 기록을 씁니다. 현재는 언론사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에세이 <우주를 건널수는 없더라도>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화정
코로나를 계기로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퇴근 후 저녁, 일상에서 마주하는 생각을 기록합니다. 지속가능한 재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단단한 삶에 대해 계속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요한 열성
온유하고 단단한 사람으로 살아가기 위해 분투하는 내가 기특합니다. 흔들림 없는 삶을 위해 긴장감 있게 타이핑을 이어갑니다. 도도도도.
팔로우
물풀
자유로운 영혼과 부(富)의 조합처럼 완벽한 건 없지 않아? 내가 그렇다는 건 아니고...... 전형적인 잔다르크형 몽상가(INFP). 뜬구름 정신 만만세!
팔로우
따뜻한맘
복잡했던 생각이 쉬어가고 지친 마음이 위안을 받는 시간. 이 글을 쓰는 나에게도 우연히 이 글을 읽는 누군가도 마음이 따뜻해졌으면 좋겠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매실
일상의 갈등, 불편, 혼란, 번뇌를 세밀히 들여다보며 언어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https://blog.naver.com/morphinia1
팔로우
ReadJoy
대학에서 15년간 영문학을 가르쳤습니다. 이제는 아이와 그림책을 읽으며, 말보다 마음을 들으려 합니다. 당신이 궁금합니다. 이야기 들려주세요.
팔로우
해보름
<엄마의 유산- 네가 바로 블랙스완이야> 저자. 내 안에 나를 마주하고, 그 안에 있는 '진짜 나'에게 닿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돌
그저 시간을 흘려보낼 수 없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생이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지만, 삶을 기록하며 살고 싶습니다. 마흔에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랑부부
디지털 유목민의 삶을 사는 자유로운 남편과 그 옆에서 더 자유로운 아내의 이야기. 세계여행을 하며 배우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적고 있어요. 지금은 제주도에 정착중이에요.
팔로우
도시락 한방현숙
국어교사 '브런치'에서 세 자매, 가족여행, 반려견, 요리, 학교 이야기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기사쓰기를 좋아합니다. <엄마를 잃어버리고>의 저자. 엄마를 늘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허필선
삶이 이야기가 되는 곳, 행복한 북창고 대표 저서 : '독서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외 다수 독서법 및 글쓰기 강의 및 코칭 pilsunheo@gmail.com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코타운
슈퍼제너럴리스트를 꿈꾸는 몽상가이자 농학자로 세계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걸 즐겨합니다.
팔로우
Toriteller 토리텔러
[경제 커뮤니케이터] 경제 초보를 위한 글과 책을 씁니다. '이렇게 몰라도 될까?', '어떻게 경제 공부를 하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은우 아빠
2022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사사건건 경복궁』저자. 2024년 『조선의 그림으로 시작하는 하루 논어』출간. 이것저것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WOODYK
우리가 살아가는 삶을 찐하게 펼쳐보자. 부족한 인간이 조금씩 성장하고 보잘 것 없던 삶이 성숙해지는 삶을 꿈꾼다면....같이 이야기하고 공감하자. 일상을 감탄하며 글을 쓰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