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어쩌다 PD
뉴스를 보고, 사람을 찾고, 글을 쓰고,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샐러드 이펙트
건강한 샐러드가 될거야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올드팝 그리고 가요 비하인드 스토리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라디오 그리고 팟캐스트까지 두루두루 경험한 현실밀착형 작가. 90년대 음악과 pop 그리고 술을 사랑하고 친구가 될 준비가 되어 있는 지구인입니다
팔로우
권지현
지역 지상파 방송국에서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방송작가입니다.
팔로우
윤여경
그래픽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둘러싼 세상에 관심을 두며, 읽고 쓰기를 반복합니다. <역사는 디자인된다> <런던에서 온 윌리엄모리스> <좋은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졸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다정한 지혜로움
지혜로움을 향해, 다정하게 연결합니다 스타일로 나다움을 찾고, 사랑으로 관계를 회복합니다. [스타일브랜딩랩] · [커넥팅러브] · [피날레] 대표 최지혜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소소호호
아이와 부모를 위한 글을 씁니다. <<육아에 작은 사랑은 없다>>
팔로우
여원
잡다한 데 관심이 많은 연구자. 즐겁게 공부하고 배운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신쥰
기생충학으로 박사학위를 졸업 후 글 쓰고 사진 찍으며 미국에서 연구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종호
운명경영가. 몇 권의 책을 냈다. 통찰 있는 모던한 명리학 강의를 한다. 책을 읽고 공부하며 글을 쓰는 고독한 시간과 내가 아는 것을 가르치는 시간을 너무도 사랑한다.
팔로우
민들레
일상의 소소한 깨달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언어풍차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공감가는 글, 따뜻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극으로 배우는 우리역사라는 콘텐츠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기자
20년간 방송기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