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 자도 피곤한 매일.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단 한 가지는 현대인의 생명수인 커피. 아침에 마시는 커피 한 모금이면 감기던 눈도 번쩍 떠지고 힘차게 하루를 살아갈 힘을 줍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 파브리토 콜드브루 원액. 파브리토 콜드브루 원액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커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브리토를 한 단어로 정의하자면 티 블렌딩 커피입니다.
향긋한 티 + 유니크한 블렌딩 커피. 원두는 지역마다 맛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렌딩 커피는 서로 다른 지역에서 재배된 원두를 배합해 단점은 없애고 장점을 강화한 커피입니다. 블렌딩 커피에 다양한 티 원액을 더해 파브리토만의 새로운 향미를 가진 커피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새롭고 맛있는 블렌딩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이 필요합니다. 파브리토는 새로운 향미를 개척하기 위해 많은 블렌딩 데이터를 쌓아 티 블렌딩 커피라는 새로운 커피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파브리토 콜드브루 원액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과테말라 산토스 세 가지 원산지에서 키워낸 원두를 배합해 만들어낸 커피입니다.
한 모금 입에 담으면 블렌딩 커피만의 고유한 향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치 견과류를 먹는 것 같은 고소함과 쓰지 않은 커피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리지널 콜드브루를 더해 총 4가지의 다양한 맛에 파브리토 콜드브루 원액이 있습니다. 오리지널 콜드브루, 루이보스 바닐라 콜드브루, 얼그레이 콜드브루, 피치 콜드브루 다양한 맛을 즐겨볼 수 있어 돌아가면서 마셔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파브리토 콜드브루 원액은 1L의 큰 용량으로 20잔 정도의 커피를 마실 수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하면서 오늘 하루도 힘차게 살아 볼까요?
현대인의 생명수 파브리토 보러 가기: https://vo.la/IE5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