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NATABLE Mar 02. 2019

햄과 크림치즈 그리고 깜빠뉴

[도쿄 라이프]2019년 3월 2일 토요일 아침식사

길고 긴 평일이 또 지나 3월의 첫 주말

도쿄는 이번 주 내내 날씨가 흐릿하더니 휴일인 오늘은 햇빛 쨍쨍


금요일 퇴근하는 길에 산 paul의 깜빠뉴, 타카시마 백화점 지하에서 산 자색 양배추 마리네 그리고 나마하무(한국어로 하면.. 날 햄?)로 아침식사 준비를 한다.

오늘의 식탁

paul은 프랑스에 있는 베이커리 체인점인데 도쿄에도 가게가 있다.

회사 근처에 이 베이커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난 뒤 일주일에 2번은 아침부터 paul의 크로와상 참치 샌드위치를 먹는 게 일상이 되었다.

어제 산 깜빠뉴는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여러 곡물이 섞여있는 빵.

paul베이커리의 깜빠뉴

깜빠뉴를 자르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쿠보타 유키 님의 노란 접시에 담았다.

타카시마 백화점에서 산 샐러드 들은 이마제키 타카후미 상의 하얀색 접시에 햄은 어느 대학교 축제에서 만난 유리 공예과 학생의 작품 위에 담았다.

깜빠뉴 위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햄을 올리고 그 위에 올리브 오일과 블랙페퍼.

올리브 피클이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맛있을 조합.

커피는 영국에서 온 harrods의 커피 원두로 핸드드립 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몇 달째 마시고 있는 중..

슬슬 kanno coffee의 원두가 그리워지는 중이다


3개는 더 먹고 싶었던 맛

날이 좋은 만큼 빨리 준비하고 외출을 해야겠다

벌써 도쿄는 꽃이 피었다고 하는데 다다음주면 벚꽃도 볼 수 있을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보카도 오픈 샌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