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NATABLE Feb 22. 2019

홈파티 음식

홈파티음식 무엇을 준비할까?

비록 아담한 집이지만 나는 친구들을 불러서 홈파티를 여는 것을 좋아한다.


지난달 홈파티는 친구가 만들어온 로스트비프와 또 다른 친구가 사 온 디저트 크림치즈 그리고 내가 만든 애피타이저 음식과 샐러드로 알차게 즐긴 파티였다.


[딜 피넛포테토] 접시는 쿠보타 유키님의 작품

내가 만든 딜 피넛 포테이토는 알감자를 껍질채 튀겨 피넛버터와 향신료 딜을 섞어 버무려준다.

포테이토와 피넛버터의 궁합이 이렇게 잘 맞을 줄이야..


접시는 요즘 내가 푹 빠져있는 쿠보타 유키 님의 노란 접시.

감자와 녹색의 딜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딸기 카프레제] 접시는 meganemushi의 작품

딸기 카프레제는  딸기, 모차렐라 치즈, 믹스 너츠 허니를 넣어 섞어준다.

믹스 너츠 허니는 여러 종류의 너츠가 들어있는 꿀인데 얼그레이 찻잎이 들어있어서 얼그레이 풍미가 난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게 와인 안주로 딱인 애피타이저이다.

[로스트 비프]

친구가 만들어온 로스트비프.

하루 정도 숙성시켰다고 한다.

육질도 부드럽고 간도 너무나도 잘 배어져 있었다.

특히 같이 곁들인 양파소스는 로스트비프를 제운 양념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 고기와 정말 잘 어울렸다.


[크림치즈] 페르미에라는 치즈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치즈

친구가 사 온 이 달콤 달콤 크림치즈는 페리미에 라는 치즈 전문점에서 판매한다.

도쿄에 3군데 정도 매장이 있는데 치즈 종류도 많고 특히 파파야가 들어있는 크림치즈는 화이트 와인과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내가 사용한 피넛버터크림과 믹스너츠 허니




매거진의 이전글 봄이 오는 음식 치라시스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