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름 수집가 Mar 12. 2022

바람이 불고 나는 화가 난다

나는 아무래도 화가 난다.


시간은 오후 다섯 시 십육 분이고 나는 화가 난다.

하늘엔 낮달이 뜨고 나는 화가 난다.

좌회전 신호에 따라 차들이 움직이고 나는 화가 난다.

바람이 불어 입간판이 옆으로 돌고 나는 화가 난다.

앞 차의 차 번호는 XX우 22XX이고 나는 화가 난다.

이마는 조금 뜨거워지고 나는 화가 난다.


매거진의 이전글 박남수의 <새>와 불확정성 원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