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사람 레벨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나솔 Apr 25. 2021

당신만의 작업도구

혹시 그런 것이 있나요?


작업을 위해 보유하고 있는 도구인데, 다른 사람은 (유사업종 종사자) 왠지 안 갖고 있을 것 같은 도구?


그리고 그 도구를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시나요?


오늘 제단기로 종이를 자르다가 문득 피식 웃음이 나오며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나도 참 유난이야.. 이런 걸 다 사고...’

처음부터 제단기를 덥썩 산 건 아니었어요. 무려 5만원 하거든요!


처음에는 다이소에서 5천원인가를 주고 아래의 도구를 샀어요. 1년인가 오랫동안 잘 썼던 것 같아요. 다만, 종이를 자르면 깔끔하게 안 잘린다는 게 불편..  아쉬운대로 썼던 거죠.


내가 유난스러운건가? 생각하다가, 궁금해지더군요. 다른 사람들도 이런 유난스러운 지점이 조그맣게 하나씩 있지 않을까?


그런 분이 있어면 만나서 얘기해보고 싶다..


는 생각에 이런 글을 썼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매거진의 이전글 사람에게 후원해보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