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유해길
시청에서 일하는 10년차 30대 공무원입니다. 노동조합에서 활동 중입니다. 이제부터 우리 회사에 대해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러미노즈테트라
Postdoc at UCSF, 작은 생물학적 패턴들에 대해 깊이 사유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박사
하버드출신 통계학자. 현재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와인, 그리고 서핑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포레저
Foraging through my life.
팔로우
달지
달리며 생각 정리하는 실리콘밸리 반도체 엔지니어. 러닝에서 얻은 작은 깨달음과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트밀앤티
샌프란시스코에서 eat, play, love 하는 사람.
팔로우
초번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20대 후반 보통사람의 이야기.
팔로우
향유
겉으로 소심하지만 내적 흥이 넘쳐 흐르는 ENFP. 4년차 초중등 영어 강사. 남편에 의해 복덩이가 아닌 복돌이로 개명됨.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선샤인 나답게 빛나는 하루
‘나를 더 잘 알고 싶은 마음’과 ‘타인과 연결되고 싶은 마음’ 때문에 글을 씁니다. 글이 글로 끝나지 않고 삶으로 이어질 때, 나만의 동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기픈옹달
독립연구자, 인문노동자. 장자와 루쉰을 애정하며 <논어>와 <사기>의 문장을 좋아합니다. https://zziraci.com
팔로우
강우영
비포장 인생길에도 새들이 노래하는 낭만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