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드레아 Nov 25. 2018

치유의 기도

당신과 나의 치유를 진심으로 간구하며

#치유의기도


치유되기를 빕니다

아픈 당신과 나의 마음과 몸이


우리는 대부분 아픈 것 같습니다

몸이 아프고

마음도 아프네요


우리는

서로에게

치유의 약이 될 수 있습니다


죽음으로 가는

이 인생길에서

서로를 더 빨리 죽음으로 내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행복해야

내가 진정 행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러하리라 믿습니다


치유의 기도


 세계 성령대회에  참석한 세계적인 치유자인 Robert Canton Ministries가 참석자에게 나누어  '치유의 기도'입니다.


홍콩 사이완호의 일출

♤ 치유의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를 사랑하시어 저를 구원하시고 해방시키고자 당신 아드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이 세상에 보내 셨으니 감사하나이다.

저를 지키시고 회복시켜 주시는 당신의 권능과 은총에 의탁하나이다.


자애로우신 아버지,

당신 치유의 손으로 지금 저를 만져주소서.

당신은 제 마음과 몸, 영혼과 정신의 쾌유를 원하신다는 것을 저는 믿습니다.

당신 아드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로 저를 감싸 주소서.


제 안에 있어서는 안되는 것을 모두 없애 주소서. 해롭고 비정상적인 세포는 뿌리채 뽑아내 주시고 건강한 세포가 많아지게 하소서.

당신 사랑의 불길이 저의 온 몸을 관통하여 치유하게 하시고,  제 몸의 아픈 부위가 당신이 창조하신 그 기능대로 작동하도록 새롭게 만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고귀한 성령의 힘으로 모든 염증을 없애시고, 감염된 부위를 깨끗이 씻어 주소서.

제 의식과 감정, 그리고 제 마음의 가장 깊은 곳까지 만져주소서.

제 존재 전체를 당신의 현존, 사랑, 기쁨, 평화로 가득 채워 주시고,

삶의 매 순간 제가 당신께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소서.


 아버지, 당신의 성령으로 저를 가득 채우시어 제가 당신의 일을 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제 삶이 당신의 거룩한 이름에 영광과 기쁨이 되게 하소서.


 이 기도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비나이다. 아멘.


이 기도를 매일 바치고 주님께서 당신을 어루만지시어 치유 받으시길 빕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