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Nov 23. 2022

두둥...금요일이다.(4년전 오늘)

2018.11.23

두둥... 

수요일이다. 

오늘은 금요일은 아니지만 4년전에는 금요일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4년전의 두둥을 잠시 가져와 보도록 하겠단마리란거시란마리다이기야.

------------------------------------------------------------------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어느덧 겨울이 되어버린 어느 기분좋은 금요일이란마리란거시다. 


이번주는...


이번주 하이라이트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종일교육으로 흉부압박 실습을 했는데 이게 나까나까 힘이 많이 듦.


주변에서 만약에 심정지로 쓰러져있는 사람을 발견했다거나 내 주위에 심정지로 쓰러진 사람이 있을때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인데....


이거 너무 힘들어서... 이거를 내가 하다 내가 쓰러져 죽을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셋 30번 누르고 2번 인공호흡..


이걸 15번 씩 연습함.


본좌님 데지시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




<민방위 훈련>


4시간 교육이었는데 첫째 시간 강사분이 탈북여성 민방위대원의 소양에 대한 강의. 


북한에선 민방위대원들도 군사훈련을 받음..


얼마전 뉴스에서 북한귀순장병이 대한민국 군대는 약하다고 해서 육군참모총장인지 국방부장관인지 발끈해서 아니다!! 대한민국 군대는 강하다어쩌구 했다던데 만약 전쟁나서 북한이랑 일대일 붙으면 100%짐. 그래서 이건 내 생각인데 문대통령이 그렇게 북한이랑 미국이랑 관계회복하러 다니는 것도 그런 이유가 있는것 같고.... 또 천문학적 국방예산도 평화통일이 되어버리면 그쪽에 사용했던 돈을 국민복지에 사용할 수 있으니 세금 안 늘려도 복지정책 가능해질 것으로 생각됨.. 그리고 북핵리스크가 없어지면 외국인 투자자들도 대한민국에 투자를 할테니 경제도 돌아갈거고...북한 개발하믄 주식도 오를거고 북한에 땅값도 오를 듯.....


그래서 한반도 비핵화에 목숨걸고 쫒아다니는게 아닐까?? 


라고 생각해봄...


근데.... 강사님 미모와 몸매가...후덜덜... ㅋㅋㅋㅋ 


자리를 박차고 뛰어내려가서 전화번호나 좀 물어볼껄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민방위 교육중에 강의 들으믄서 심심한데 탈북여성결혼으로 네이뇬에 검색을 돌려보니....


오옷!!!!! 


고레와고레와!!!!!


남남북녀 맺어주는 결혼정보업체가!!!! 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이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사실 대한민국 여자들 너무 까탈스럽고 신경질적이고 맞춰주기 어렵고한데 북한여성들은  우리 어르신시대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순수하고 남편존중하는 마음이 있다고 함. 게다가.... 븨엣남이나 러시아 같은 외국여자들보다는 말이 일단 통하잖아???


머 그래서 그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


아니 머 본좌가 북한여성이랑 꼭 사귀고 싶다... 라는건 아니지만.... 그것도 어쩌면 하나의 옵션일수는 있다는 거지......


난 사실..... 나중에 결혼해서 우리 코드명 박기사님처럼 불쌍하게 코드명 욕쟁이 이여사님께 꽉 잡혀살고 싶지는 않음. 


(머 대다수의 대한민국 가정이 아내권력집중형 가정이긴하다만......)


그러한 이유로 이번주 두둥은 여기서 오시마이하기로하고 모두모두 해브어 나이스한 프라이데이 이브닝 되시길 바라며....


데와데와...


PS. 이번주 본문과 관련약간있는 짤방사진


1.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없지


2. 위기탈출넘버원 아나운서


3. 민방위 교육암받으믄 고발당한다고 회사 직장인 민방위대 담당자가 거의 매일 문자보냈음


4. 논란의 수능 국어 31번문제... 그래서 답이 뭐냐...?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금요일이다.(vietnam agai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