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Apr 09. 2023

두둥...일요일이다.(I'm AI-holic now)

2023.04.09


두둥...


일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내일 다시 월요일을 바라보는 일요일 저녁... 아니 밤 되시겠다...


두둥.. 금요일이다.. 를 언 3주?? 쯤 못쓴것같은데...


뭔가 계속 바빴던것 같은데 뭐가 그렇게 바빴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그러함.


요즘 핫한 ChatGPT 가지고 노느라 좀 바빴던것 같은데...


티스토리 블로그도 팠음. ㅋㅋㅋㅋ


뭐 내용은 별거 없지만 암튼 그 어렵다는 구글애드센스 통과해서 일단 광고는 실리고 있는중....


계속 업데이트도 하고 글도 올리고 해야하는데 이게 한번 해 놓고 나니까 귀찮아서 잘 안 써짐. ㅋㅋㅋㅋㅋ


지난주 지지난주 해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


그래서


쓸말은 참 많은데...


정리가 잘 안 되었다랄까... 해서 못 쓰고 있음.


글같은것들은 GPT가 다 써주니까 이제 내가 뭔가 생각해서 글 쓰기가 매우매우 귀찮아짐. 근데 그거 써준거 붙여넣기하기도 매우매우 귀찮아짐...


요즘 귀차니즘이 다시 늘어가고 있나봄...


암튼 그러하니...


이번주도 수고하시고 무거운 짐진 독자들 모두모두 해브어 나이스 위켄드 되시길 바라며


본좌는 여기서 이만...




PS. 이번주 본문과 아주 관련이 없지만은 않을 사진.


Google Co-lab 을 이용해서 AI image creating 해봤음.

(처음엔 아동용 순한 맛에서 시작하여 스크롤을 내릴수록 점점 매운 맛이 들어 있을 수 있음. ㅋㅋㅋㅋ

 일단 19금. 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금요일이다.(그대가 바라는 영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