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Apr 28. 2023

두둥...금요일이다.(4월의 마지막)

2023.04.28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부슬부슬 비가내리는 4월의 마지막 금요일저녁되시겠다. 


두둥... 을 쉰지가... 언 한달이나 되어버렸는데 어쩌다 그렇게 되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결국엔 귀차니즘. ) 아마도... 한달간 두둥을 쉬어버린 정확한 이유는 chatGPT가 요즘 왠만한 글들을 다 써주니까 내힘으로 글쓰기가 귀찮아진게 주요 원인인듯 싶다. 


하지만... 


제아무리 GPT라고 해도 본좌마냥 명랑꼴릿하고 쌈빡하게 싸지르는 글을 써줄 수는 없지않겠어?  라는 생각에 오랫만에 자판을 두들겨봄. 


이제 대충 끄적였으니 오랫만에PS4로 remake된  Nier:automata의 전작 Nier: Replicant 진도나 빼야지. ㅋㅋㅋ


데와데와...


해부어 나이스 프라이데이 되시길 바라며 본좌는 여기서 이만...



PS. 본문과 하나도 관련없는 사진

1. AI가 그려준 그림. ㅋ (얼핏보면 잘 나온것 같다만 아직은 손꾸락이 삐꾸임. ㅋㅋㅋㅋ)

2. 역시 AI가 그려준 그림. 이정도믄... 브런치 심의에 안 걸릴정도로 아슬아슬한가...? ㅋㅋㅋㅋㅋ

(본좌가 아마... 브런치의 이단아... 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요즘 계속 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일요일이다.(I'm AI-holic now)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