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May 19. 2023

두둥...금요일이다.(어어어~~)

2023.05.19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어어어.. 하다보니 벌써 5월의 중순을 지나가버린 어느 금요일 되시겠다. 


4월말부터 거의 두둥을 못 썼는데... 


왜 그랬을까... 


먼가 계속 바빴던것 같은데...


암튼...  이번주 정신이 다시 들어 두둥을 끄적여 보는데... 


음... 


생각해보니 많은 일들이 있었군... ㅋ


이제 슬슬 새로운 부서의 새로운 인물들에대한 코드명을 좀 정해볼까 함. 


우선...


 생각나는 인물들 3명정도만 정해보기로함. 


1. 본좌를  현부서에서 뽑아주신 그룹장님 : 코드명 연진이


- 회의때 정리 딱딱 잘 해주시고 아주 일도 잘하는 부장이지만 운동분야에서 잼병이임. ㅋㅋㅋ


2. 파트장님 : 코드명 딸부자


- 자녀가 딸만 넷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올해 본좌와 같이 뽑혀온 동료1 : 코드명 독거노인 

(물론.. 나도 독거노인이긴 하다만.. ㅋㅋㅋ) 본좌와 같이 미혼인 동료가 있음.  


머 이정도?? 


이 부서에는 뭔가 딱히 특징적이거나 재미있는 캐릭터가 없어서 두둥... 금요일이다에 쓸만한 에피스드가 많이 줄어들것 같음... 


아님... 내가 싸이코같은 짓을 해서 재미있는 짓을 많이 만들어 내거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암튼.


이번주 AI Machine learnig기초교육을 위한 재택교육이었어서 이번주 내내 계속 S모시 본좌의 아지트에서 먹고자고싸고(x3) 를 반복했는데... 낮에도 계속 교육듣느라 음청 바빴음. 오전 8시에 땡 시작해서 오후 7시에 땡. 끝남. 중간에 쉬는시간도 타이머맞춰놓고 딱10분씩 쉬고 다시 강의듣고를 5일 내내 반복하였고 오늘은 대망의 마지막날 시험까지 봤는데.....


하아.... 


일주일동안 배운게 하나도 기억이 안남....ㅜ.ㅜ


물론 실습시험으로 코딩짜는거였는데.... 내가 못해서 ChatGPT에 물어보니 죄다 알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cheating 인데... 머 안걸리면 장땡이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러하니... 


이번주도 수고하신 해외에계시거나 국내에 계시거나 불금에 야근을 하시거나 모두모두해브어나이스프라이데이 되시길 바라며 본좌는 여기서 이만... 


PS. 이번주 본문과 하나도관련없을만한 사진

1.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AI 언니.  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금요일이다.(4월의 마지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