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May 26. 2023

두둥...금요일이다.(왕초보 한본어ㅋ)

2023.05.26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5월의 마지막째주 금요일이면서 다음주 월요일은 석가탄신일대체공휴일로 또 휴일이다. 



내일과 모레는 본좌께서 저~~ 기 강원도로 교회청년들과 MT를 떠날 예정인데 비가온다나 뭐라나...ㅜ.ㅜ 



머 암튼 이번주도 별일없이 잘 지나갔는데 


회식을 연달아 이틀동안 진행했음... 



아.. 그러고보니... 


지난번에 격리호텔에서 같이 방을 썼던 코드명 코골이 대마왕이... 같은 부서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내가 안 했었구나... 


머 암튼... 재미있는 캐릭터 한명 발견하였음. ㅋㅋㅋㅋ앞으로의 활약기대하시라... ㅋㅋㅋㅋ



이번주 또 하나 경장한걸 발견했으니... 


한본어강좌. ㅋㅋㅋㅋ



오늘은 밤이 늦었으니 해브어나이스프라이데이나잇되시길바라며 본좌는 여기서 이만... 


데와데와. 




이번주 본문과 하나도 관련없지만은 않은 사진


1. 도쿄 왕초보 한본어 1강. 쿨익호센세이. 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금요일이다.(어어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