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Jul 21. 2023

두둥...금요일이다.(딱 10년전 금요일)

2023.07.21

페북에 과거 이력이 자동으로 뜨길래 열어본 10년전의 기록.  

그 날도 금요일이었구나!! 


(죄송..다시뒤져보니 10년전21일은 일요일이었음.ㅜ.ㅜ)


그리고 본좌는 그날 금요일밤에  회사를 갔었고만... ㅋㅋㅋㅋ


----------------

<2013.07.21>

교회 지체들과모임을마치고 회사에잠시 들를때면 항상

연구소정문경비아저씨들이 이름이 머냐고물으신다(보안차원에서)


그런데 오늘 당번인아저씨는 이름물어보고나서 거수경례를 하시면서 하는 소리가....


"즐거운 밤 되십쇼!!  ^^"


이러시던데.....


아... 뭐... 회사에서 즐겁게 일하면 되긴하지만..... ㅋㅋㅋㅋ

왠지뉘앙스가 이건좀안맞는다싶었다는....

(아저씨는 나이트클럽 웨이터가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금요일이다.(교육 끄~~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