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archist Aug 04. 2023

두둥...금요일이다(소개팅의 나날들...그 서막)

2023.08.04

두둥...

금요일이다. 

그렇다.

오늘은 모가지가 빠져라고 두눈깔이 튀어나오도록 기다리고기다리던....

한여름의 뙤얏볓이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이 땅과 거리와 건물을 사정없이 달궈대는 8월의 첫 프라이데이 금요일 되시겠다.


음...

사실...

본좌님께서 방금 소개팅을 마치고 본좌가 홀로 기거하는 아지트로 귀가를 하였는다는게이다.......

심신이 경장히 지치고 피곤하신 관계로...

이쯤해서 그냥 대~~충 오시마이를 하려고 하는데...

내일이나 좀 정신을 차리고 소개팅에 대한 썰들을 풀어보기로 할 터이니 오늘은 이만...

해외에 계시거나 국내에 있지만 해외에 있는 기분이시거나 국내도 아니고 해외도 아니고 그냥 방구석이거나 황금같은 광란의 불금에 아직도 회사에서 뺑이를 치고 계시거나 너나나나 할거없이 모두모두 해(v)어 고~~(ㄹ)져스한 프라이데이 나잇 되시길 바라며....


-----

2B 오어 낫2B.. 가 아니라... To be continued....

(이건 진짜 이야기인데 유명한... 아니 오덕들사이에서만 유명한 PS4 Game, 니어:오토마타에 2B 의 이름은 진짜로 햄릿의 to be or not to be...에서 나온게 맞다고 함. 실존주의 철학이기반이 된, ㅇㄷㅇ가 기냥 아주 예술인,  여주인공 2B때문에 대박이 터진, 아니 작품성으로도 매우 훌륭한, (쿨럭...ㅋㅋㅋ 믿거나말거나...ㅋㅋㅋ) Playstaion game , Nier:Automata 사실 본좌도 2B엉덩이 보려고 (쿨럭..ㅋㅋ) PS4 랑 니어:오토마타 게임 사 버림. ㅋㅋㅋㅋㅋㅋ ) 

어쩌다 투비오어낫튜비이야기하다  샛길로 샜지만

암튼...


투비컨티뉴드~~~!!!!


PS. 아무리 날림으로 이번주 두둥을 썼기로서니 본문과 관련은 별로 없지만 2B사진은 꼭 하나 올려야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로는 브런치 심의에 걸리진않겠지...? 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두둥...토요일이다.(9년전 오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