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네모 Nov 22. 2023

윤슬

-수면 위  반짝이는 무리가 다 보석이었으면...

사람 이름인 줄 알았다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가녀린 자태

청순미 가득한

여인의 이름


그리고 보았다

물결 위에서

햇빛을 머금은

찬란한 실체를


나중에 알았다

수면 위를 수 놓던

빛나는 보석같은

반짝임의 무리


바로

순우리말

윤슬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비라 하기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