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1
명
닫기
팔로잉
161
명
미미유
게으름과 완벽 주의에서 매일 흔들리지만, 결국엔 다시 시작하는 사람. 글로 감정을 디자인 하는 사람. 삶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완벽함 보다 따뜻함이라고 믿는 사람
팔로우
안개바다
아직도 난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문성남
현장과 이론을 잇고, 시민과 도시를 연결하는 탐구형 활동가입니다.
팔로우
최우림
읽고 쓰는 데에 관심이 많다. 잘 쓰고 싶다. 아니, 꾸준히, 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피아
YOU-TO彼我, 마음이 머물다 갈 수 있는 안식처를 꿈꾸는 아키비스트
팔로우
belong 빌롱
무용학부 교수로 글과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Jwook
공간과 사람, 그리고 시대를 바라보는 시선을 기록합니다. 건축과 인문학, 철학과 일상에서 얻은 생각을 글로 나누며, 독자와의 대화를 이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염지수
역사학과 기록학을 전공한 호모 아키비스트. 현재 대학교 기록연구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키비스트
한국과 캐나다 - 두 개의 고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서 때론 방황합니다. 그리고, 사회적 역사적 맥락 안에서 그 경험을 기록하고 공감대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해리
예술적 상상력을 기반으로, 창조적 변화를 일으키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예술적 경험이 필요한 곳이라면 도시와 장르, 영역을 가리지 않고 경계를 넘나들며 작업합니다.
팔로우
조형일
헤리티지 연구자 조형일입니다.
팔로우
수민
세상을 뒤흔드는 명랑함들에 대하여. 시드니에서 큐레이팅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콘텐츠플러스
콘텐츠플러스가 쓰고 늦봄문익환아카이브가 운영합니다. 아카이브 사료, 봉사활동 콘텐츠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로지
감정에 언어를, 정서에 자리를. 혼자 말하기 어려운 마음의 결을 글로 엽니다. 정서를 다루고, 관계를 맺어가는 이야기.
팔로우
greenee
여행과 동심의 낭만을 가지고 자유히 방랑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여행 이야기 작가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무림고수 K
안녕하세요. 무림고수 K입니다. 대기업 직장인입니다. 책과 글쓰기, 골프, 무술과 무협의 세계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