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잡학거사 Mar 14. 2024

새로운 국면과 양상_(05)

[01] 인도 한 부족에게 복음이 전파되자 바로 벌어진 믿기지 않는 기적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AhQX0D1UyjU     


인도에서 벌어지고 있는 놀라운 이야기로 인도 나자스탄에서 선교하는 드네시 목사 이야기이며, 인도는 80%가 흰도교를 믿고 14%가 이슬람교를 믿는 국가로 기독교는 2.3%밖에 되지 않고 인도 내에서는 기독교 박해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드네시 목사는 10년 동안 대도시에서 사역했지만 하나님께서 마음을 잡아당기시며 그의 마을로 돌아가서 그의 뿌리로 그의 동족에게로 돌아가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소식을 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고 했습니다. 드네시 목사는 CBN 뉴스에서 성경에 나오는 요나와 같았다고 하는데, 나는 내 마을에 살고 싶지 않았고, 나는 상황이 더 쉬운 도시에서 하나님을 섬기고 싶었습니다 라고 말했답니다. 그러면서 나는 내 민족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했는데요. 대다수가 힌두교를 믿는 나자스탄에서 복음이 전파되면서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만약 드네시 목사가 하나님께 순종하지 않았다면 그가 속한 민족이 겪고 있는 급진적인 변화를 목격하지 못했을 것으로 그 변화는 거의 즉각적으로 가족들이 조상들에게 기도하는 것을 멈추고 술을 끊고 마술 행위도 멈추었답니다.      


그들이 예수님을 영접하며 그들의 삶은 완전히 뒤바뀌게 되었으며, 인도의 한 부족은 예수를 받아들이기 전에 주술, 신비술, 죄악을 벌이고 있었는데, 부흥이 그들의 작은 마을을 휩쓸면서 수백 명의 힌두교인들이 그리스도께로 돌아오고 있답니다. 그 지역의 65세 여성 지아니 카라디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여성으로 거리를 떠돌고 있었으며, 6년 전쯤 그녀는 미친 여자처럼 이 외딴 마을의 거리를 배회하고 심지어 알몸으로 돌아다니곤 했답니다. 그러나 그녀는 드네시 목사님의 기도를 받고 치유 받고 변화되었으며, 그녀는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놀랍게도 이제 그녀는 이제 지역사회에서 번영하는 교회를 이끌고 있답니다. 지아니의 기적적인 치유는 그 마을의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그들 대부분이 예수님을 믿게 되었답니다. 마을 사람들은 목사님을 놀리곤 했으며, 거리를 걸을 때 그들은 불쾌한 소리를 지르곤 했습니다 라고 회상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저주를 받았다고 했죠. 그 후 드네시 목사님을 만났고, 그분이 자신들을 위해 기도해 주셨고 치유됐다고 하며, 구원받아 자유롭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치유는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하도록 이끌었고, 그 마을에서 첫 번째 가정기도회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현재 그들은 22개의 마을에 42개에 가정기도회를 설립했으며, 32명의 교회 일꾼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마을에서 마을로 여행을 하고 있습답니다.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일하고 계시며, 요나가 가기를 거부했던 니느웨, 저주받았다고 믿었던 인도의 여성 지아니, 그곳에는 그 사람에게는 희망이 없다고 했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들도 사랑하고 구원하기를 원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당신 주변에 절대 구원받지 못할 것 같은 이들도 구원하시기를 원하십니다. 보라! 내가 오늘 생명과 복과 사망과 화를 내 앞에 두었나니, 곧 내가 오늘 네게 명령하여 내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 모든 길로 행하며, 그의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지키게 하는 것이라 그리하면 내가 생존하며 번성할 것이오. 또 내 하나님 여호와께서 내가 가서 차지할 땅에서 내게 복을 주실 것이니라.


 [02] 여성분들께 강추 ⤇ 지금 하나님께서 열방과 여성들에게 하시는 일 

https://www.youtube.com/watch?v=gTRLONWljp8&t=33s     


예수님을 믿고 나서 성장한 다섯 단계로 맨 처음에 주님을 믿고 영접하는 단계가 있고, 그때 주님께서 구원의 옷을 입혀주시며, 두 번째 아들과 딸로 사는 단계로 자신이 주님의 아들이며 딸로 그 다음은 주님의 종의 단계로 그리고 예수님의 친구의 관계가 있으며 모세가 이 단계에 임한 겁니다. 성경에 보면 모세는 나의 친구다. 나의 대면하는 자라 표현하셨잖아요. 그리고 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이 그리스도의 신부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달려갑니다. 2단계까지는 예수님이 인치시는 거로 사람이 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고, 주님이 우리를 이 구원의 옷을 입히고 나서 그 옷이 더럽히지 않도록 그래서 세마포라는 말씀 나오잖아요... 시편 68편 12편의 말씀처럼 커다란 여장에 무리가 일어나는데 그 여성의 무리의 특징은 적군의 머리를 간파하는 자라 주님 말씀하셨어요. 창세기 3장 15절 말씀처럼 여자의 후손의 발꿈치를 상하게 될 거라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주님이 말씀하시길 너에게 나를 향한 사랑이 증가되고 있다. 사실 찬양하는 가운데 주님이 열쇠의 모양을 계속 내려주셔서 열국이 흔들 것이다 하십니다. 말씀처럼 열방이 진동할 것이다. 이 진동이 우리를 위해 준비되어 있던 이것은 완전히 주님이 하셨고 주님이 지금 마지막 때 여성들을 일으키고 계신다. 그래서 여성들 다 일어납니다. 여성 사역 흐름을 타야 되는 거죠. 저도 이제 3일 동안 제가 여성들의 정체성을 선포했습니다. 우리 여성들은 사실 열방에 선포를 행하고 공급하고 이번에 제게 이 계시가 내려온 거예요. 그리고 사실은 주님께 구별하고 훈련된 자 그리고 가난한 자를 돕고 우리는 입을 열어서 지혜를 베풀고 언행이 올바른 자 자녀에게 존경을 받아야 되고 남편을 세워야 되고 그 다음에 비즈니스도 해야 되는 게 여성의 그 뜻 가운데 하나 있다는 거예요. 그러면서 첫날 여성들의 부르심을 방해하는 정체성에 대해서 이게 이 거짓이 딱 드러나면요. 진리의 말씀이 딱 내려오면 거짓은 드러나게 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그날 주님이 알려주신 게 왜 성경에 레위기를 쭉 보면 거룩하심에 대해 말씀하시기 전에 주님이 여성들의 순결에 대해서 계속 말씀하세요. 


마지막 날 3일째 어떤 기도를 했냐면 이제 그날 오신 분들 가운데 이 영적인 무기들이 많이 내려왔어요. 그리고 그날 고린도후서 10장 4절에서 5절 말씀이라고 말씀하시면서 방패와 화살이 내려오고, 제가 기도를 인도하고 가끔 그럴 때 이런 영적인 무기가 좀 내려와요. 그럼 제가 그때 인도를 하거든요. 근데 그날 내려온 것은 주님이 명확하게 화살을 맞히는 게 중요하다고 하십니다. 이제 앞으로 중보 기도가 중구난방 되지 않고 그리고 적의 머리를 정확히 격파시켜야 되거든요. 그래서 주님이 그 일을 하실 것이다. 그리고 이날 제가 환상 가운데 그날 내려온 게 뭐냐 하면 요셉의 펜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그날 나눠 주었잖아요 아이디어하고 생각을 기록하십시오. 꿈을 기록해라 그게 있었고 그리고 그 다음에 열쇠들이 계속 내려왔어요. 열쇠랑 같이 연결된 게 티켓 묶음이 계속 보이는 거예요. 티켓 묶음이 계속 내려오면서 주님이 에베소서 6장 15절 말씀하셔서 제가 뭔가 보니 평화의 복음에 신발을 신고 열방을 다니게 될 것이다. 티켓 묶음이 계속 내려왔고 그리고 눈 먼 자의 눈을 뜨게 해라 그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메노라(등대)를 제가 봤는데 고레스 기도 이런 거 많이 하는 분들 봤는데 주님이 메노라(등대)가 막 내려오면서 이제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로 어두운 곳을 열게 될 것이다. 그 말씀하셨어요. - 중략 -

작가의 이전글 새로운 국면과 양상_(0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