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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설명
1. 기믹 : 원래는 상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특이한 전략, 또는 그 전략에 이용되는 독특한 특징을 의미하지만, 게임에서는 특정 요소(몬스터, 함정, 퍼즐, 콤보 등)의 동작 패턴・진행 메커니즘을 의미하는 말로 쓰인다.
2. 오브젝트 : 플레이어 캐릭터가 상호작용이 가능한 모든 도구를 뜻한다. 기본적으로는 보물이 숨겨진 상자에서부터 빗자루, 프라이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3. Min-Maxing : minimizing-maximizing의 약자. 캐릭터를 생성할 시에 해당 직업이 필요한 능력치는 최대로 설정하고, 필요 없는 능력치는 최소로 잡는 플레이 방식을 뜻한다. 가령 전사의 경우 힘이나 체력은 최대한 높이고, 지능 수치는 최소로 낮춰서 캐릭터를 만들면 Min-maxing 플레이에 해당한다.